해당 언어에서 사용할 수 없는 페이지

이 페이지는 해당 지역에서 제품 또는 서비스를 지원하지 않기 때문에 해당 언어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페이지를 영어나 다른 언어로 보려면 '영어로 보기'를 선택하십시오. 이전 페이지로 돌아가려면 '취소'를 선택하십시오.

无法用本语言显示该页面

由于在该地区没有针对此产品或服务的支持,本语言不支持您选择的页面。

选择“切换为英语并继续”可查看英文页面,您也可以选择其他语言,或者点击取消返回上一页面。

頁面並不支援此語言

由於相關產品與服務並未支援該地區,你所選擇的頁面無法在此語言下開啟。

選擇在英文版中繼續檢視英文版頁面或是選擇另一種語言,或者選擇取消來返回上一頁。

ページはこの言語に対応していません

お客様が選択したページはこの言語に対応しておりません。この言語が使用される地域では製品またはサービスがサポートされていません。

英語でページを閲覧するには「英語で続ける」を選択してください。他の言語を選択することも可能です。「キャンセル」を選択すれば前のページに戻ります。

도움이 되었나요?

아니오

이 문서가 도움이 되었습니까?

이유를 선택하십시오

255자 제한  / 255

피드백 감사합니다

06/28/23

Activision 계정 관리

계정 등록, 콘솔 계정 연동 및 연동 해제, 연락처 설정 방법

Activision 계정 등록

Activision 계정으로 한정 보상을 얻고 게임플레이에 관한 최신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Activision 계정이 없다면 이곳에서 무료로 생성하십시오.

PlayStation, Xbox, Steam, Blizzard의 기존 게이밍 계정으로 계정을 등록할 수 있습니다. 게이밍 계정으로 등록하면, 해당 게이밍 네트워크의 웹사이트에서 로그인 정보를 확인합니다.

게이밍 계정이 없다면 모바일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플랫폼 계정 연동

PlayStation, Xbox, Steam, Blizzard, Nintendo 계정을 Activision 계정과 연동할 수 있습니다.

아래의 과정을 거쳐 플랫폼 계정을 연동하십시오.

  1. 연동하려는 플랫폼 계정에 로그인합니다.
  2. 동일한 브라우저에서 Activision 계정에 로그인합니다.
  3. Activision 계정에서 연동된 계정 탭을 선택합니다.
  4. 연동하려는 계정 옆에 있는 연동된 계정 버튼을 선택합니다.
    • 참고: 제조사 당 하나의 계정만 Activision 계정에 연동할 수 있습니다.
  5. 변경 사항을 적용하려면 계정 인증이 필요합니다. 코드 전송을 선택하여 Activision 계정에 연동하려는 이메일 주소로 일회용 인증 코드를 전송합니다.
  6. 인증 코드를 입력하여 계정의 소유자임을 인증하고 계속을 선택합니다.
  7. 해당 계정의 연동 절차를 완료하기 위해 플랫폼 계정 제공자 웹사이트로 이동하게 됩니다.

주의: 크로스 서비스 게임은 플랫폼 계정이 아닌 Activision 계정에 게임 진행 상황을 저장합니다. 해당 플랫폼 계정을 다른 Activision 계정에 연결하면 진행도는 연동되지 않습니다. 하지만 진행도 및 콘텐츠를 잃는 것은 아니며, 해당 플랫폼 계정을 기존에 사용하던 Activision 계정에 다시 연결하여 진행도를 이어가거나 보유한 콘텐츠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플랫폼 계정 연동 해제

각 플랫폼 계정은 12개월마다 한 번만 Activision 계정과 연동 해제할 수 있습니다.

플랫폼 계정 연동 해제 시 다음 단계를 따라 주십시오.

  1. Activision 계정에 로그인합니다.
  2. 계정 연동 항목에서 연동을 해제할 계정을 찾아 연동 해제합니다.
    • 주의: 크로스 서비스 게임은 플랫폼 계정이 아닌 Activision 계정에 게임 진행 상황을 저장합니다. 해당 플랫폼 계정을 다른 Activision 계정에 연결하면 진행도는 연동되지 않습니다. 하지만 진행도 및 콘텐츠를 잃는 것은 아니며, 해당 플랫폼 계정을 기존에 사용하던 Activision 계정에 다시 연결하여 진행도를 이어가거나 보유한 콘텐츠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3. 확인 박스에 체크하고 계속을 선택합니다.

비밀번호 분실 혹은 사용하지 않는 이메일 계정 때문에 계정 연동 해제를 원하시는 경우, 아래 설명 대로 Activision 계정의 비밀번호나 이메일 주소를 재설정하십시오.

  1. Activision 계정 로그인 페이지로 갑니다.
  2. 로그인에 사용할 플랫폼 계정을 선택하면 해당 플랫폼의 로그인 페이지로 연결됩니다.
  3. 플랫폼 계정에 로그인하면 다시 Activision 웹사이트로 이동합니다.
  4. 페이지 상단의 표시 이름에 커서를 놓고 기본 정보를 선택합니다.
  5. 비밀번호 옆의 수정을 선택하십시오.
  6. 새로운 비밀번호를 입력 및 재입력하고 저장을 선택하십시오.
  7. 팝업창에서 2단계에 선택한 플랫폼과 동일한 플랫폼을 선택하십시오.
  8. 기본 정보로 돌아가서 이메일 주소 옆의 수정을 선택하십시오.
  9. 유효한 이메일 주소를 입력하고 저장을 선택합니다.
  10.  팝업창에서 6단계에 설정한 새 비밀번호를 입력합니다.

Twitch 계정 연동

아래의 과정을 거쳐 Twitch 계정을 연동하십시오.

  1. Twitch 계정으로 로그인하십시오.
  2. 동일 브라우저에서 Activision 계정으로 로그인합니다.
  3. 계정 연동 항목에서 Twitch 계정 연동을 선택합니다.
  4. 계속을 선택합니다. 계정 연동 과정을 마무리하기 위해 Twitch 웹사이트로 이동합니다.

잊어버린 비밀번호

Activision 계정 비밀번호가 기억나지 않으면 비밀번호 재설정 요청을 제출할 수 있습니다. 요청을 제출하면 암호 재설정 링크가 귀하의 Acitivision 계정과 연결된 이메일 주소로 전송됩니다.

비밀번호 재설정 링크는 24시간 후에 만료됩니다.

계정의 이메일 주소에 액세스할 수 없으면 비밀번호를 재설정할 수 없습니다.

개인 정보 보호 및 보안 문제로 인해 Activision 지원팀에서 계정 세부 정보를 변경하지 못할 수 있습니다.

2단계 인증 (2FA)

2단계 인증(2FA)을 활성화하여 계정 보안을 강화하십시오. 2단계 인증을 활성화하면 계정에 로그인할 때마다 개인 장치의 타사 인증 앱에서 생성한 코드가 필요합니다.

처음으로 계정을 만들 때 2단계 인증 설정 옵션이 표시됩니다. 계정의 개인 정보 및 보안 섹션에서 2단계 인증을 활성화할 수도 있습니다.

다음 단계에 따라 2단계 인증을 설정하십시오.

  1. 지원되는 인증 앱*을 스마트폰 또는 태블릿에 다운로드 및 설치.
  2. Activision 계정에 로그인합니다.
  3. 개인정보 보호 및 설정 섹션으로 이동합니다.
  4. 2단계 인증 활성화를 선택합니다.
  5. 받은 편지함에서 인증 이메일을 확인하고 제공된 코드를 입력하여 계정 소유자임을 확인합니다.
    • 참고: 로그인 세션당 한 번만 계정을 소유하고 있는지 확인하면 됩니다. 계정에 대한 다른 변경을 이미 확인한 경우 다시 확인할 필요가 없습니다.
  6. 인증 앱을 열어 Activision 계정을 추가하십시오.
    • Authy: "계정 추가" 및 "QR 코드 스캔" 선택
    • Duo Mobile: "QR 코드 사용" 선택 
    • Google Authenticator: 더하기(+) 기호를 탭하고 "QR 코드 스캔"을 선택
    • Microsoft Authenticator: 더하기(+) 기호를 탭하여 계정 추가 및 계정 유형으로 "기타" 선택
  7. 인증 앱에서 계정 추가를 탭합니다.
  8. Activision 계정 비밀번호를 입력한 다음 인증 앱에서 6자리 인증 코드(Activision 아래 기재됨)를 입력한 다음 Activision 계정 비밀번호를 입력합니다.
  9. 활성화를 선택하여 설정을 완료합니다.

2단계 인증을 설정한 후 앱에 액세스할 수 없는 경우 사용할 10개의 백업 코드가 제공됩니다.

백업 코드를 안전하지만 접근 가능한 곳에 보관하십시오. 백업 코드는 주로 인증 앱에 접근할 수 없을 때 사용되므로 백업 코드는 앱이 있는 기기가 아닌 다른 곳에 보관하는 것이 좋습니다.

* Authy, Duo Mobile, Google Authenticator 또는 Microsoft Authenticator

연락처 설정 변경

Activision 계정에 연락처 정보를 추가하고, 이메일이나 문자 메시지로 게임 내 이벤트, 특별 할인, 시즌 아이템 지급 등에 관한 최신 소식을 확인하십시오.

연락처 정보는 사용자 프로필의 기본 정보 항목에서 변경할 수 있습니다.

 

이메일 주소

Activision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변경하려면 계정 확인이 필요합니다. 현재 이메일 주소로 1회 인증 코드가 전송되며 이메일 주소 변경을 완료하려면 해당 코드를 입력해야 합니다.

  1. 이메일 주소 필드 옆의 수정을 선택하십시오.
  2. 계정 확인 팝업 창에서 코드 보내기를 선택합니다.
  3. 현재 계정으로 이동하여 1회 인증 코드를 확인하십시오.
  4. 계정 확인 팝업 창에서 코드를 입력합니다.
  5. 기본 정보 탭에서 이메일 주소 필드 옆의 수정을 선택하십시오.
  6. 새 이메일 주소를 입력하고 저장을 선택하십시오.
  7. Activision 계정의 비밀번호를 입력하십시오.
  8. 저장을 선택합니다.
  9. 확인 이메일이 새 이메일 주소로 전송됩니다. 수신한 이메일에서 이메일 주소 확인을 선택하고 이메일 변경을 완료하십시오.

계정의 이메일 주소에 액세스할 수 없는 경우 이메일 주소를 변경할 수 없습니다. 그러나 연결된 계정이 있는 경우 계정에 계속 로그인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Activision 계정 로그인 페이지에서 연결된 계정 유형을 선택한 다음 연결된 계정에 로그인합니다.

개인 정보 보호 및 보안 문제로 인해 Activision 지원팀에서 계정 세부 정보를 변경하지 못할 수 있습니다.

 

전화번호

  1. 전화번호 필드 옆의 수정을 선택하십시오.
  2. 지역을 설정하고 전화번호를 입력하십시오.
  3. 전화번호 필드 아래의 상자를 체크하고 Activision SMS 이용 약관에 동의하십시오.
  4. 저장을 눌러 전화번호를 프로필에 적용하십시오.

참고: 문자 메시지는 미국 전화번호로만 전송됩니다.

계정 삭제

Activision 계정을 삭제하려면 개인 정보 및 데이터 보호 문서의 내 개인 정보 삭제(삭제 권한) 섹션을 검토하십시오.

소프트웨어 라이센스 및 서비스 계약이 업데이트됩니다. 변경 사항을 보려면 다음 링크[https://www.activision.com/ko/legal/ap-eula]를 확인하십시오.